리뷰

광주 일곡동 맛집 - 간장게장, 양념게장이 끝내주는 오늘부터 애간장

빈토리 2021. 4. 23. 00:32

광주 일곡동 맛집 - 간장게장, 양념게장이 끝내주는 오늘부터 애간장

은근히 숨은 맛집들이 많은 일곡동,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제이홉이 태어난 동네로도 유명하고, 아파트 단지외에도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던 고급단독주택이 밀집된 일곡자연마을 (일곡마을)도 있는데요. 오늘부터 애간장은 일곡마을에 큼직하게 자리잡고 있는 가게입니다. '휴식이 있는 삶'을 위한 주5회 근무를 시행 중이라 매주 월, 화는 휴무! 

 

 

 


 

광주 북구 일곡마을로 121
영업시간 11:3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월, 화 휴무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오늘부터 애간장 메뉴 가격

간장/반반/양념게장 (소) 45,000원
간장/반반/양념게장 (중) 58,000원 
간장/반반/양념게장 (대) 68,000원
새우장 35,000원 
게장 추가 15,000원 
 
모든메뉴 솥밥 + 소불고기 포함
셀프바에서 부침개, 라면 이용 무료 

 

 

 

 

 

살이 꽉-찬 게장은 너무 짜지 않고 적당히 달짝지근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게장이 너무 짜서 공기밥 2-3공기 그냥 먹고, 공기밥으로 배를 채우는 집들도 많은데 여긴 딱 적당한 짠맛, 단맛, 매콤한 맛이랄까. 밥은 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공기에 덜어 먹고 솥에 눌러붙은 밥은 누룽지로 마무리 할 수 있어요. 테이블마다 참기름, 김가루가 비치되어 있어서 간장 비빔밥 만들어 먹어도 꿀마앗 ~ 

 

 

 

 

서비스로 제공되는 소불고기도 맛있습니다. 네이버 후기를 보니 예전같지는 않다고 하던데, 지금도 충분히 맛있음. 셀프바 이용이 재미나서 커플끼리 와도 좋고, 가족 단위로 부모님 모시고,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괜찮습니다. 가족 손님들을 위한 베이비 체어도 완비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갔을땐 마스크도 주셨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테이블당 한 번씩 이용할 수 있는 라면, 부침개 그리고 입가심으로 마실 수 있는 수정과!

라면은 끓여주는 기계를 이용하면 되고, 부침개는 재료를 덜어 셀프로 굽굽하면 되는데 굽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는만큼 비주얼, 맛, 서비스도 괜찮고 양도 푸짐해서 든든하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